2002년의 축구 영웅, 예능에서 지아 아빠로 큰 사랑을 받았던 송종국 전 축구선수의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MBC 현장르포 특종세상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산속에서 자연인의 모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송종국 전 축구선수는 2012년에 은퇴했습니다. 엄청난 활동력으로 큰 활약을 했었습니다. 2002년 4강의 주역이기도 합니다. MBC에서 큰 인기를 받았던 예능 프로그램인 아빠 어디가에서도 딸인 지아와 함께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후로 좋지 못한 소식들이 들리기도 했습니다. 2003년 김정아씨와 결혼을 했었지만 2005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06년에 배우 박연수(박잎선)씨와 재혼을 하였습니다. 두번째 결혼에서 딸 송지아와 아들 송지욱을 자녀로 두게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두번째 결혼도 2015년에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혼을 하게 된 것입니다.
따라서 송종국은 두번의 결혼과 두번의 이혼을 겪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연관검색어를 보니까 세번째 결혼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이것은 루머입니다. 현재는 혼자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친권과 양육권 모두 두번째 부인이었던 박연수 씨가 갖고 있다고 합니다.
딸이었던 송지아양은 엄마와 함께 방송 프로그램에 몇번 나왔었습니다. 골프를 시작해서 수준급의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아빠와도 사이가 좋았었는데요. 이혼을 통해서 함께 있는 모습을 보지 못하게 되어서 안타깝습니다.
인터넷에서는 송종국이 바람을 피우는 바람에 이혼했다는 루머가 많이 퍼졌었습니다. 하지만 전 부인이었던 박연수씨는 인터뷰를 통해서 이것은 사실이 아니며 루머라고 밝혔었습니다. 송종국씨는 이후 산 속에서 칩거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송종국 나이는 1978년생으로 44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단양군입니다. 개신교를 종교로 갖고 있다고 합니다. 송종국 키는 177cm입니다. 가족으로는 형과 누나가 있으며 2012년에 어머니가 돌아가셨습니다. 이후에 은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송종국은 해발 1000미터의 깊은 산골에서 약초를 캐면서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치는 강원도 홍천의 산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동식 주택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텃밭을 직접 일구고 있습니다. 배추, 로메인 등을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산에서 약초를 캐서 담금주를 담기도 합니다.
2002년의 축구 영웅, 가족적인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송종국 선수인데요. 이후에 아픔을 겪고 산속에서 생활하는 자연인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일들과 행복한 생활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