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의 딸로 유명하며 현재는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이예림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올초에 프로축구 선수이자 경남FC에서 뛰고 있는 김영찬과 결혼을 한다고 소식을 전했었습니다. 이 둘은 4년 동안 연애를 했으며 올해 12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최근 이예림은 결혼을 앞두고 살이 쪽 빠진 모습을 자신의 SNS 계정에 공개했습니다. 팬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답변도 했줬는데요. 다이어트를 어떻게 했고 식단은 무엇인지도 알려줬습니다.
아빠 이경규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이예림님은 TV에 나와서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줬었는데요. 이제는 어엿한 연기자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결혼을 한다고 하니까 미모가 한껏 더 살아나고 있는 모습입니다.
지난 작품인 JTBC 내이름은 강남미인에 출연할 때는 맡았던 배역을 위해서 무려 9kg을 찌웠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현재 살이 빠진 모습과 비교되면서 더욱 미모가 돋보이고 있습니다.
팬들은 이예림님에게 다이어트 어떻게 성공했는지 궁금함을 전했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저녁은 어떤 것을 먹었는지 묻는 질문도 있었습니다. 이에 이예림님은 다이어트는 악으로 깡으로라는 답변을 전하면서 의지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예림님이 실제로 먹었던 식단도 공개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는 아침은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 끼는 사과 1개, 오이 1개, 구운 닭가슴살과 버섯 조금을 먹는다고 합니다. 나머지 끼니에는 사과, 토마토 1개, 양념 없이 구운 소고기를 소량만 먹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같은 식단은 단기간 다이어트를 진행할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일반인이 성급하게 따라하면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고 요요가 올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