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걸그룹 아이돌의 리얼 다이어트 식단" 7년차 마마마 솔라의 살 뺄 때 먹는 하루 식단

by 폭풍다이어트 2021. 11. 29.

마마무 솔라는 걸그룹 중에서도 자기 관리가 철저하기로 소문나 있습니다. 덕분에 데뷔 초에 비해서 놀랄 정도로 살을 많이 뺐으며 예뻐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 관련 꿀팁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솔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솔라시도에서 '이 식단으로 먹으면 살이 쭉쭉 빠져요'라는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자신의 하루 일상을 공개하면서 다이어트를 위해 어떤 음식을 먹으며 운동은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소개해줬습니다.

300x250

솔라의 다이어트 하루 루틴

1. 아침 식단

솔라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사과 반쪽을 매일 챙겨 먹는다고 합니다. 30분 후에 아침을 먹습니다.

아침 식단은 각종 영양소가 골고루 잡힌 재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쌈채소, 당근, 콩밥, 열무김치, 프로틴 주스, 소고기 안심 150그램을 섭취한다고 합니다.

아침 식사를 마치고 30분 후에는 영양제를 챙겨 먹습니다. 콜라겐, 종합 비타민, 비타민 C, D, 해초, L 카르니틴, 유산균을 먹는다고 합니다.

2. 운동

아침 식사를 마치고 1시간 후에는 홈트를 합니다. 업다운 플랭크, 크런치 등의 코어, 복근 운동을 주로하고 있으며 근력 운동 후 마지막에는 유산소 운동을 30분 동안 해서 체지방을 확실하게 태운다고 합니다.

3. 점심 식단

점심에는 두부 7조각, 해초, 당근, 오징어, 초장, 쌈장, 단호박, 깻잎을 먹습니다. 탄수화물을 최대한 빼고 식단을 구성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밥 대신 단호박을 먹고 있으며 단호박은 속을 비우고 에어 후라이어기에 돌려서 먹는다고 합니다.

점심을 맛있게 먹은 후에는 청소를 하고 반려견인 용키와 2시간 정도 산책을 한다고 합니다.

3. 저녁 식단

마지막으로 저녁에 먹은 음식입니다. 당근 4개, 계란 6개(반숙으로 되서 노른자는 어쩔 수 없이 먹었다고 합니다.), 그릭요거트, 블루베리 13알, 꿀 조금, 프로틴 주스를 먹었습니다. 아침, 점심과는 다르게 간단하게 먹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솔라는 마지막에 다이어트 음식은 어떤 것을 먹어도 금방 질리기 때문에 다양하게 구성하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매일 이대로 먹지는 않지만 대체적으로 이렇게 먹으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시도하려는 사람들은 솔라의 다이어트 식단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